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8.02.09~18.03.13]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8-05-29 11:34:49
    조회수
    949

 

강사선생님 분이 잘가르쳐주시고 친절하였고 강의실도 생각보다 깔끔하였고 자격증 공부하는것에 대하여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움!


수강하기전에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딸 수 있을까 의문스러웠다. 그 이유는 짧은 기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시고 반복숙달을 해서 필기를 합격하게 되었다. 실기는 쳐서 합격여부를 기다리고 있다. 후회를 하지 않은 강의였다고 생각한다.


선생님께서도 수업시간에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을 잘 해주셨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직접 자리에 와주셔서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교육과정 과목에 대해서 현실적으로 말씀해 주셔서 좋았고 수업분위기를 밝게 하려고 노력해주시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필기와 실기를 적절하게 분배하여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빠른 기간내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뿐입니다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여러번의 질문에도 눈높이 맞게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격려까지 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정을 보시는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말을 전하고 싶네요


학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수업이 너무 타이트하게 또는 너무 느슨하게 진행되지 않고 딱 알맞게 진행되어서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들어도 잘 따라갈수 있도록 지도해주십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행정직원분들도 인사하며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가르침 속도도 좋고 너무나 만족합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